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과 세상정보

안마의자렌탈 모든정보와 브랜드 모아봤어요.

반응형

대표적인 효도가전제품으로 최고인 안마의자, 한번도 못 앉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앉아 본 사람은 없다는 무시무시한 중독성이 있는 가전제품이죠. 그런 고가의 안마의자를 집에서 구매하려니 너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부모님께 효도를 하고 싶은 마음은 크고 참 싱숭생숭합니다. 그런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기도 하지만 쉽게 알아보기 힘든 안마의자 렌탈정보,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다가 고민도 해보았네요.

 

그러다가 그냥 제가 직접 정리하기로 하고 그 내용을 모아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글을 쓰면서 저도 다시 내용을 다 정리하면서 어느 제품을 알아볼 지 고민하고 있네요. 저도 고민스러울 만큼 많아지고 다양해진 안마의자의 틈새에서 어떤 제품을 어떻게 골라서 선택해야 좋을 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그리고 그러면서 하나씩 더 늘어가는 안마의자 브랜드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해야겠어요.

 

 

 

 


 

출처 :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우선, 첫 번째 브랜드는 추성훈이 출연하면서 유명해진 바디프랜드부터 시작해볼게요. 바디프랜드라는 브랜드는 이제 우리 주변에서 꽤 익숙해졌다고 생각되지만 그래도 매장을 쉽게 찾기는 어려워요. 매장을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카카오맵을 열어서 바디프랜드 전시장 혹은 바디프랜드 매장을 검색하시면 주변에 있는 전시장이나 체험관을 찾을 수 있답니다.

 

바디프랜드는 운영해 온 회사문화도 있지만 기술연구에 많은 자본을 투입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기술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메디컬 연구소까지 경쟁력을 격상시키는 부분에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안마의자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대상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하네요. 고객만족에 대한 부분을 꾸준하게 차별화하며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해 온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AS 부분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무려 5년동안이나 책임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하니 왠만큼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이 정도라면 충분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겠네요. 5년이나 안마의자를 사용한다면 분명히 한두번쯤은 고장이 날 수 있을텐데 그 정도의 기간동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왠만큼 고장나는 일은 걱정되지도 않고 마음편히 사용할 수 있겠어요.

 

바디프랜드의 렌탈서비스는 좀 특이한데요, 고객이 렌탈기간을 마음대로 정해서 그 금액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도록 내맘대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그럼 1년이나 5년이나 마음대로 내가 사용하고 싶은 대로 렌탈기간을 설정해서 운영하면 되니 초기 비용은 물론이고 렌탈이용료도 많이 조정해서 원하는 조건대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출처 : 코지마 홈페이지

여행이 줄고 모임이 줄고 이동을 하기 어려워지면서 다른 브랜드들도 안마의자들은 덩달아 매출이 많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지마도 매출이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특히 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진행되기 시작하면서 높은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코지마는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쓰면서 인테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투박한 모양의 안마의자 머신이 아니고 인테리어에도 신경쓸 수 있는 예쁜 모양까지 갖추었다고 하네요.

 

 


정우성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휴테크 브랜드도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휴테크 브랜드는 심지어 오픈마켓인 쿠팡에도 입점을 했습니다. 이제 오픈마켓에서도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시대가 되어버렸네요. 오픈마켓에 없는 제품은 없다는 말이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오픈마켓에서도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다보니 매출이나 구매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어서 매출에는 제대로 도움이 되겠네요. 쿠팡으로 안마의자를 주문한다면 바로 다음날 설치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진심으로 획기적인 세상이 온 것만은 확실하겠습니다. 홈쇼핑에 출연한 것은 이제 익숙하지만 사실 홈쇼핑에서도 초기 TV에서 안마의자를 보고 산다는 것이 많이 어색하긴 했거든요. 하지만 오픈마켓까지 진출한 만큼 정말 성숙한 쇼핑문화가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후발주자인 SK매직이 있는데요, 역시 마찬가지로 SK의 안마의자 매출도 많이 상승했다고 합니다. 그냥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안마의자 브랜드는 모두 히트를 치고 있네요. 마치 BTS가 어느 나라에서나 히트를 치는 것처럼 안마의자 브랜드들은 어디서나 히트네요. 매직 브랜드는 명절기간동안 대폭 할인행사를 하는 등 효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이 제대로 효력을 발휘한 것 같습니다. 인기가 높아지자 행사기간을 연장했다는 소식도 있네요. 기왕에 구매한다면 품질이 비슷한 브랜드 중에서 행사를 통해서 가격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기도 하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안마의자 브랜드를 모두 살펴보며 안마의자 렌탈하는 기초적인 지식을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사용해도 좋고, 부모님께 효도하기에도 좋은 안마의자이니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체험관에서 한 번씩 둘러보시고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렌탈하시거나 아니면 행사기획전에서 최대할인을 받아서 구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