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원정보

다이슨as센터 청소기 배터리 교체 및 고객센터 번호 후기

반응형

다이슨as센터 청소기 배터리 교체 및 고객센터 번호 후기 정보를 알아보기 위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다이슨 제품을 사용하며 as 접수 혹은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시다면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슨as센터 찾는 방법과 접수

 

다이슨제품은 성능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해보면 만족스럽기도 하지만, 가전제품이다보니 고장이 나는 경우는 있을 수 있습니다.

 

부품이나 설계가 아무래도 저가형 제품과는 다를 수 있기에 공식 서비스가 가능한 다이슨as센터를 통하여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생각보다 많은 서비스 센터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집 근처의 가까운 다이슨as센터 위치 및 연락처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다이슨 서비스센터를 확인해보세요.

다이슨as센터

 

 


다이슨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s센터는 전문 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 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의 광역시와 지방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도 잠실에는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근처에서 가깝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은 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과 별도로 제품 문의나 접수 등의 상담이 가능한 다이슨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함께 확인해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253
080-300-4253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제품사용에 대한 문의와 수리를 위한 접수까지 필요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을 등록해야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아직 제품 정보나 시리얼을 등록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보증일자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슨as센터

 

 

 


다이슨as센터 청소기 배터리 교체의뢰하는 다양한 방법

반응형

청소기의 배터리를 교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 지 예를 들어 정리해보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엔지니어 방문 수리
픽업 수리
택배 수리

 

1.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가장 일반적인 방식이며, 직접 제품을 들고 방문하여 접수 및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엔지니어가 상주하기 때문에 밀려있지 않다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또한 수리의 한 범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무거운 모델이 아니라면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 엔지니어 방문 수리

 

방문 서비스는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아직 이용해보시는 못했지만,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시간을 예약하면 엔지니어가 직접 집으로 와서 수리해준다고 합니다.

 

 

3. 픽업 수리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포장 후 픽업하여 수리가 끝나면 다시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방문수리와 마찬가지로 편할 것 같지만, 아쉽게도 서울과 경기 지역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선청소기의 픽업수리를 의뢰하면 프리미엄 청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택배 수리

 

픽업과 비슷한 방식으로 택배를 보내서 수리 후 다시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다이슨이 특화되었다고 생각되는 점이 제품이 도착하여 배송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슨 보증기간과 as센터 다른 서비스 후기

 

다이슨은 기본적으로 2년의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년간은 마음편히 as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심지어 청소기나 공기청정기 제품을 택배수리시에는 대여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장이 나지 않더라도 무상 보증기간 내에는 무료로 기기점검이 가능하며, 배송기간을 제외하고 72시간 내에 수리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이슨as센터 위치 뿐만 아니라 as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정리해보니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도 있지만, 이정도의 사후 서비스가 제공되니 매니아가 생기지 않을 수 없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을 사용하며 겪을 수 있는 고장이나 교체 등이 필요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1. 가까운 as센터를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본문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조회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다이슨의 무상 as가 가능한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다이슨은 2년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s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as를 맡기려면 꼭 방문해야 하나요?

지역이 멀거나 방문하기 어렵다면 엔지니어의 방문 서비스나 택배,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각의 방법은 본문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는 유용한 생활정보

 

 

LG에어컨 에러코드 ch 01 부터 05 까지 원인 및 서비스 AS 접수 후기 고객센터 번호까지

LG에어컨 에러코드 ch 01부터 05 까지 원인 및 서비스 AS 접수 후기 정보를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LG에어컨 에러코드 원인 시스템에어컨을 포함하여 lg에어컨 사용 중 갑자기 에러코드가 나오며 작

naeworld.tistory.com

 

 

대한통운택배조회 PC 모바일 확인 방법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대한통운택배조회 온라인 방법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평소에 거의 그런 일이 없다가 최근에 CJ 택배에서 배송되는 물건 중 하나가 배송이 지연되며 오랜만에 대한통운택배조회 사이트에서 조회

naeworld.tistory.com

 


 

다이슨as센터

반응형